해운대 더 그랜드 후회없는 자리를 만들어들이겠습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최고급 비지니스 해운대 더 그랜드룸싸롱

부산룸싸롱 해운대 더 그랜드의 저 김사장에게 견적문의 및 예약을 주시면 정말 알차고 즐겁고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셋팅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비스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부담없이 연락을 저에게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고 답변드리겠습니다. 저와 상담 후 예약시간에 맞춰 오셔야 고객님들이 만족할수있도록 에이스로 대기시켜 놓은 아가씨를 초이스 할 수 있습니다.

해운대 더 그랜드 소개

해운대룸싸롱 중에 당연 1등은 해운대 더 그랜드입니다. 현시점 부산에 대형룸은 해운대에 밖에 없습니다. 비지니스,친목,승진 생일기념파티등 상황에 맞게 모시고 있으며 당연히 선택은 해운대 더 그랜드이고 오랜경험과 노하우로 고객분들을 모시고있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시스템을 해운대 더 그랜드룸에서 느껴보세요. 해운대 더 그랜드에서 김사장이 모시겠습니다.

해운대 더 그랜드 시스템

해운대 더 그랜드 시스템

무제한초이스

해운대 더 그랜드에서는 고객님들이 마음에 드시는 여성분을 초이스하실때까지 무제한 초이스를 진행합니다. 억지로 거짓말하는 그런 업소가 아닙니다. 고객님들의 다양한 이상형을 참고하여 서비스 접대 아가씨들 또한 다양하게 분포하여 있기 때문에 고객님들이 만족할수밖에 없는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전통룸방식

90분 테이블 방식을 하고있으며 추가는 60분마다 테이블 시간을 연장할수있습니다. 입장 후 초이스 후 마음에 드는 여성을 고르신후에 주류세팅후 테이블 시간이 시작되는 방식입니다. 저희 해운대 더 그랜드는 전통룸방식으로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내상없는서비스

일주일에 한번씩 서비스 회의를 통한 여직원 및 영업진들이 고객님들께 보다 좋은 서비스 및 응대를 할수있도록 교육과회의를 수시로 진행하고있습니다. 저희 업소에 방문을 하시면 실망시키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맥주/안주 무제한

가격정보는 유선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벤트기간동안 양주를 주문하시는 고객님들께 홈페이지를 보고 예약 후 방문하시는분들을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위 이벤트는 기간이 종료되면 서비스를 드릴수 없으니 방문전 꼭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그리고 양주를 주문하시는 고객님이 양주 한병당 안주를 무료료 서비스 드리고있습니다. 마른안주및과일안주가 기본으로 세팅되어 추가 하실때마다 고객님들의 안주 성향에 따라 여러가지 안주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필요하시면 배달안주도 서비스로 제공하겠습니다.

해운대 더 그랜드 픽업서비스
해운대 더그랜드 위치

해운대 더 그랜드 픽업

부산 전 지역 당연히가능합니다.
광안리,미포,청사포,송정까지 인원만 저에게 미리 말씀을 해주신다면 10분안에 고객님들을 신속하게 모시도록하겠습니다.고급 세단차로 항시 고객님들을 픽업 준비가 되어있으니 빠르게 가게 입장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을 최고의 서비스로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으니 부산 해운대 더 그랜드 김사장 입니다!! 서면룸싸롱도 문의주시면 바로 픽업가능합니다.

해운대 더 그랜드 견적

해운대 더 그랜드 견적문의

한분이 오시거나 두분세분이 오셔도 저희는 정찰제이기때문에 편하게 견적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한결같이 혼자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니 부담없이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가게에 도착과 동시에 인원수에 맞게 방배정과 마담이 배정되며 편안한 자리가 되는 동시에 늘오시는것과 같이 즐겁고 행복한 자리가 되실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에 위치한 법정동이다. 광안1동~광안4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남쪽으로 수영구 남천동과 남구 대연동, 북쪽으로 망미동, 수영동 동쪽으로 민락동과 인접하고 있다. 이름의 유래는 이 지역이 해안과 모래펄을 가진 곳이라서 1914년에 ‘넓을 광(廣)’ 자에 언덕을 뜻하는 ‘언덕 안(岸)’ 자, 즉 넓은 언덕이라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후에 풍수상으로 언덕 안 岸 자 보다는 ‘편안할 안(安)’ 자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하여 광안(廣安)으로 표기를 변경하게 된다. 광안1, 3, 4동은 단독주택의 비중이 높으며, 금련산과 맞닿은 내륙 지역이고, 광안2동에 광안리해수욕장이 있다. 흔히 불리는 광안리는 이 곳이 경상도 동래군 남면 소재의 시골이었던 시절의 지명이며 이후 부산시로 들어가면서 시골 마을이었던 광안리는 그대로 동으로 승격되었다. 광안리해수욕장 쪽은 대부분 카페나 술집, 식당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해수욕장 뒷편에 주거지가 위치하고 있다. 현재의 주거지가 개발되기 전에는 의외로 군 관련 시설이 많았다.
전화연결 바로가기